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다녀왔어요~!!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은 꼭 먹는것 같아요~!!

 

주말에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을 가봤어요~~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유명한 식당이더라구요~!!

 

 

부대찌개 하면 의정부 부대찌개가 유명하죠~~

 

그래서 따로 부대찌개 골목이 있더라구요~~

 

신림 순대촌, 신당동 떡볶이 처럼요

 

거기서도 원조 오뎅식당~~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이름이 그래서

 

오뎅파는 곳인줄 ㅋㅋ

 

 

어딜가나 거의 똑같은 부대찌개집 반찬~!

 

오뎅은 어딜가나 빠지지 않는거 같아요

 

 

 

 

끓기전까지의 몇분이 길게 느껴지는건 왜죠 ㅋㅋ

 

기본에다 모듬사리를 추가했어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더 푸짐해 보여요~!!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에서 먹고 따로 포장도 해왔어요~~ 다음에 먹을라구

 

근데 주신 육수를 다 붓는건줄 알고 다 부었더니 김치국이 됬다는 ㅠㅠ

 

간신히 졸여서 그래도 맛나게 먹었답니다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