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제는 굳이 매장에 직접안가도

 

전화한통화로 패스트푸드를 즐길수 있어요~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데

 

오늘은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했어요!!

 

모짜렐라 인더버거가 땡기더라구요 ㅎㅎ

 

 

저는 롯데리아 홈서비스 주문할때

 

주변 디저트를 많이 시키는 편이에요~

 

이날도 홍게너겟, 치즈스틱, 오징어링을 주문하였답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주문하고 나서 약 20-30분 정도 소요된것 같아요~

 

드디어 도착~

 

원래 버거를 모짜렐라 인더버거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모자렐라 인더버거는 매장에서만 주문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아쉽

 

 

 

그래서 오징어버거로 변경했는데 이것도 매장에서만 ㅠㅠ

 

(오징어버거가 매콤하면서 맛있거든요)

 

결국 치킨버거로 낙찰~! ㅎㅎ

 

치킨버거도 맛나용

 

 

치즈스틱의 생명은 쭉죽늘어나는 치즈인데

 

배달시간이 좀 됬는데도 치즈가 잘 늘어나네요~!

 

 

 

홍게너겟은 식감이 부드러웠어요~

 

롯데리아 홈서비스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수 있어

 

편하고 좋아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