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철쭉동산 꽃놀이 가세요~

 

 

 

 

하루 휴가를 얻어 군포 철쭉동산에 다녀왔어요 ^^

 

군포 수리산 철쭉동산~

 

아침부터 분주하게 준비하면서

 

꽃구경하러 갔답니다~

 

 

 

군포 철쭉동산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벚꽃축제도 다녀오고 튤립축제도 다녀오고~

 

올해는 여기저기 꽃구경 다니느라 정신없었네요 ㅋㅋ

 

 

 

와~ ㅎㅎ

 

철쭉동산이라고 할만 하네유~~

 

보랏빛 같기도 하고, 붉은빛 같기도한 철쭉~ 

 

 

철쭉도 나름 매력 있네요 ㅎㅎ

 

요즘 시기되면 거의 벚꽃축제가 많아서 거기로 가는데

 

이제는 군포 철쭉동산도 와야겠어용

 

 

 

미세먼지도 조금은 걷히구

 

날씨도 쨍쨍해서 사진찍기에도 딱!!

 

꽃밭에서 찍으니 사진이 화사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군포 철쭉동산 내년도 기약해봅니다 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