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토핑킹 방문포장 해왔어요~!!

 

 

 

 

저녁즈음.. 야식이 땡기지 뭐예요~

 

집근처에 피자헛이 있어서 방문포장 했는데

 

사실 방문포장은 처음인데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이 꽤 많이 되더라구요!!

 

 

 

저렴하게 득템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메뉴는 피자헛 토핑킹~!

 

사실 이 메뉴도 처음이에요~

 

소세지, 베이컨, 고기, 새우등등

 

여러가지 토핑들이 올라가서 맛있어보여서 시켰어

 

전 토핑이 많이 올라간 피자가 좋답니다 ㅎㅎ

 

 

치즈크러스트와 리치골드를 선택하라고 해서

 

저는 주저없이 리치골드로 선택~!!

 

 

 

미디움 사이즈는 대략 7조각정도 나오는것 같아요~!

 

3인 먹기 딱 알맞은거 같아요!!

 

토핑이 꽉꽉 들어찬 피자헛 토핑킹~!!

 

이름값 하네요 ㅋㅋ

 

 

최근에 피자헛에서 시킨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피클이 바뀌었더라구요~!!

 

바른생피클 이라고 해서 오이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다는~ 요즘 수제피클이 대세인데 거기에 맞춰가나봐요~

 

 

 

피자헛 토핑킹 어떤 토핑이 올라가있는지 살펴볼까요~?

 

먼저 고기가 눈에 띄네요~ 양념이 되있어서 감칠맛나니 좋네요

 

 

 

도톰한 소세지와 두툼한 통 삼겹살~!!

 

양파와 파프리카도 보이네요~!!

 

피자헛 토핑킹 씹는맛이 풍부해서 먹을맛 나요~

 

방문포장으로 저렴하게 먹고~ 앞으로 피자헛 애용할듯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