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love the earth 캠페인 참여

 

 

 

오늘 경복궁에 갔다가 삼청동 가는길에 ~

 

어느 카페앞에 줄이서있고 행사를 하더라구요!!

 

궁금해서 가봤더니 프리메라 love the earth 캠페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궁금한 마음에 참여를하고 이렇게~ 다육식물도 받아왔어요^^

 

팜플렛을 주고 거기에 미션을 수행하면 도장을 찍어주는데

 

다 찍으니 화장품 샘플도 주더라구요~

 

 

 

재밌게 프리메라 캠페인에 참여도하고

 

사은품도 받아서 뭔가 뿌듯했네요~

 

아쉽게 텀블러는 못받았어요 ㅠㅠ

 

 

 

사라져가는 생태습지 살리기 캠페인인

 

프리메라 love the earth 캠페인~! 참 좋은 행사인것 같아요

 

평소 프리메라를 쓰기도 있는데 역시 최고!!

 

 

요 다육이 식물은 화분대신 공병을 이용해 심은거예요~

 

제가 직접 심었다는 ㅎㅎ

 

책상위에 놓아두려구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