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전광수 커피

 

 

 

연신내에도 카페가 정말 많아요~

 

체인점 카페부터 시작해서

 

개인카페까지~! 구석 구석 탐색해보면

 

은근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가 있답니다

 

 

 

이날은 연신내 전광수 커피로 갔어요~

 

요즘 카페 하나씩 하나씩 탐방? 하고 있어요 ㅎㅎ

 

커피 마시면서 비교도 해보구요 ㅎㅎ

 

 

 

더치커피도 판매하더라구요~

 

저는 커피를 연하게 마시는 편이라

 

더치커피가 딱이예요~ 물에 타마시면

 

보리차처럼 구수하게 물처럼 마실수 있어요

 

 

연신내 전광수 커피 에서

 

시원한 음료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부드럽게 잘 넘어가더라구요~!

 

무엇보다 시원! ㅎㅎ 요즘 더워서 이런 시원한

 

음료들이 땡기지 뭐예요~

 

 

 

더 더워지면 왠지 끼고 살듯 ㅎㅎ

 

연신내 전광수 커피 핸드드립이라 맛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네요

 

 

 

 

 

 

 

연신내 전광수 커피 위치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