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운호수 농군의집 에서 즐거운 식사 **

 

 

 

백운호수 농군의집 레스토랑~

 

백운호수에 갔다가 들렀는데 역시 먹는게 남는거 ㅋㅋ

 

다른사진은 없는데 꼭 음식사진을 찍게된다는 ㅎㅎ

 

 

 

백운호수 농군의집 ~ 이름이나 인테리어는 꼭 한식집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실은 파스타를 판매하고 있다는거 ~!

 

분위기도 좋구 그러니 더 맛나게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백운호수 농군의집 모임장소로 좋은곳이예요

 

 

 

식전에 나오는 빵이예요~!

 

다른곳과는 완전 다르죠~?

 

엿가락 같기도 하고 꽈배기 같기도 하고 ㅎㅎ

 

매우 쫄깃쫄깃한 식감이예요

 

 

백운호수 농군의집에서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시작~~

 

사진찍어야 된다고 아직 먹으며 안되다며 ㅋㅋ

 

그렇게 사진을 사수하고 나서야 시작~!

 

기본적인 파스타와 피자를 주문

 

 

 

완전 맛있겠죠~? ㅎ

 

 

 

상큼한 샐러드 까지 더하니~

 

느끼함 없이 맛있게 먹고왔네요 ^^ 

 

처음 방문한 백운호수 농군의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기분좋게 식사를 하고 나오니

 

더없이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