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매이션 영화 추천 주토피아 후기 **

 

 

 

화제의 애니매이션 영화 추천 주토피아를 보고 왔어요~!

 

막 내렸을줄 알았는데 다행이 대한극장에서 하고있더라구요~!!

 

냉큼 예약하고 드디어 주토피아를 보러갔답니다 ^^

 

 

 

 

사실 애니매이션은 왠만하면 극장에서 안보는데

 

이건 애니매이션 영화 추천 하는거라 꼭꼭 보고 싶었어요~

 

보신분들 모두 다 재밌고 꼭 보라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맛난 팝콘과 음료를 장전하고

 

주토피아를 보러 고고~~!!

 

세상에나 ㅠㅠ 관을 잘못알고 계속 기단린거 있죠~?

 

다행이 늦지 않고 딱 시간에 맞춰 갔지만

 

하마터면 못볼뻔했네요~

 

 

 

 

주토피아는 아이들도 많이 보겠지만

 

어른들이 많이 보시더라구요~!

 

어느정도 시사하는바도 있고 재미도 있고~!!

 

 

애니매이션 영화 추천 하는 이유가 괜히 있는게 아녀요~

 

전 완전 꿀잼이었어요~ ㄷㄷ

 

동물들의 지상낙원 주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해결하며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추격전~

 

완전 잼있게 풀어가더라구요

 

 

 

 

 

 

 

 

어느 장면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완전 몰입하면서 봤네요 ㅋㅋ

 

역시 디즈니야 하면서 봤다는 ~

 

 

 

특히 요 나무늘보 ㅋㅋ

 

주토피아 영화 보신분들은 아실거예요~

 

사진만 봐도 웃기다는

 

어쨌든 간만에 재밌는 영화한편 보고왔네요 ^^

 

애니매이션 영화 추천 으로 주토피아 강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