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근우엉차 다이어트차로 좋다네요~

 

 

 

우엉차 사려고 마트에 갔는데~

 

연근우엉차가 있더라구요~!

 

예전에 얼핏 들었는데 연근우엉차 섞인게 좋다고 한게 떠올라

 

이걸로 집어왔어요~~ 우엉차보다는 이게 가격이 좀 나가네요 ^^

 

 

 

연근우엉차~ 티백 형태는 아니고

 

건조한 모습 그대로예요~~!

 

우엉하나 연근하나씩 넣어서 우려먹은 될거 같아용

 

 

 

다이어트차로 알려지기도한 우엉차~

 

젊음의 차로 알려져 한창 우엉차 열풍이 불기도 했었죠~

 

전 그전에 어떤 책을보고 우엉차의 효능을 알고

 

집에서도 직접 만들어보고 그랬거든요

 

 

 

 

잘 건조된 연근우엉차~~

 

요즘 몸에 독소가 쌓이는것 같아 먹어보려구요 ㅎㅎ

 

다이어트도 할겸 다이어트차로도 ㅎㅎ

 

집에서는 잘 안먹게되서 사무실에 놓고 먹으려구요

 

 

 

연근과 우엉~

 

모두 뿌리식물이예요~

 

예전 티비에서 뿌리식물의 효능에 대해 나왔는데

 

몸에 좋은 성분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연근우엉차 꾸준히 마셔서 건강관리좀 해야겠습니다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