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쓰던 에어쿠션이 떨어져서~ 사려던 참에

 

마침 홈쇼핑에서 방송을 하고 있더라구요!!

 

거기에 아이오페 핑크에디션 케이스를 증정하니

 

냉큼 질러버렸답니다~~ ㅎㅎ

 

 

 

드디어 도착한 아이오페 핑크에디션 케이스~~!

 

전 안에 본품도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케이스더라구요

 

어쨌든 봄 시즌에 맞는 색감으로~

 

여심을 사로잡네요 ㅎㅎ

 

 

 

아이오페 핑크에디션 색이

 

사진에서는 칙칙하게 나왔는데 이것보다 밝아요~!

 

예쁜 핑크색이예요!!

 

색이 핑크라 일명 벛꽃케이스라고 불리더라구요~

 

그말이 딱 맞는것 같아요 ㅎㅎ

 

 

 

아이오페 핑크에디션 개봉해보니 이렇게 뻥~ 뚤려있는데

 

여기에다가 쓰고있던거를 끼웠어요 ㅎㅎ

 

계속 영구적으로 쓸수 있을것 같아요~

 

다 떨어지면 리필만 갈아끼우면 금새 새제품으로 탄생~!

 

 

 

아이오페 핑크에디션으로 케이스하나 바꿨을 뿐인데~

 

가지고 다니고싶은 화장품으로 변신했어요~!

 

영구적으로 쓸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이 계절에 딱 어울리는 아이오페 핑크에디션 득템~~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