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역 플라워카페 카페센토레아

 

 

 

이색카페를 다녀왔어요~~!!

 

이름하여 플라워카페~!

 

요즘 플라워카페가 인기인가봐요~!

 

제가 간곳은 삼송역에 위치한 카페센토레아 라는 곳이예요~

 

삼송역에 내려서 걸어갔어요

 

 

 

 

삼송역 플라워카페 입구부터 화사한 꽃들이 저희를 반겨주는것 같아요 ^^

 

정말 많은 종류의 꽃들이 있더라구요~!!

 

처음보는 꽃도있고~

 

진짜 꽃일까? 가짜 꽃일까? 하는 신비스런 꽃도 있었어요

 

그럼 꽃감상 좀 하실래요~? ㅎㅎ

 

 

색감이 넘 예쁘지않나요~?

 

단색이 아니고 그라데이션으로 여러색이 섞여서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엔틱풍? 같은걸로 예쁘게 해놨더라구요~~!!

 

보는 눈이 즐거운게 플라워카페의 매력인것 같아요 ^^

 

 

 

이것 말고도 더 있는데 이정도로 사진을 올려봤어요~ ㅎㅎ

 

꽃은 보는것만으로 행복해지는것 같아요!!

 

 

 

먹는것도 잠시 제쳐두고

 

꽃감상에 삼매경이었네요 ㅎㅎ

 

삼송역 플라워카페 카페센토레아에서

 

꽃으로 힐링하고 가네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