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신사동 카페 에서 담소를 나누다~~

 

 

 

 

 

오랜만에 신사동에 사는 친구를 만났어요~!

 

그래서 약속장소도 은평구 신사동 카페로 정했어요~!

 

저희는 만나면 수다떠는걸 좋아해서

 

카페는 꼭 빼놓지 않고 가거든요~!

 

 

 

 

만나서 점심 먹고 은평구 신사동 카페로 자리를 옮겼어요~!!

 

그냥 보이는데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동네카페인데 분위기도 아기자기하고 수다떨기도 좋고 ㅎㅎ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인 쿠키도 시켰어요~!!

 

쿠키 종류가 꽤 되더라구용~

 

씁쓸한 커피와 달달한 쿠키는

 

역시 원플러스원의 느낌이예요 ㅎㅎ

 

 

 

원랜 아메리카노나 가끔 마끼아또를 마셨는데

 

요즘에 라떼가 끌리네요~!!

 

그래서 은평구 신사동 카페에서도 그렇지만

 

다른카페 가서도 요즘에 꼭 카페라떼를 주문한답니다

 

다음엔 어떤게 꽂힐지 ㅎㅎ

 

 

부드러운 거품이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네요 ㅎㅎ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이런 예쁜카페를 만날수 있네요~

 

동네 구석구석 다니다보면 정말 괜찮은 카페가 많을것 같아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