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

 

 

 

 

주말에 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에 다녀왔어요~!

뭐 살게있어서 갔다가

역시 지나칠수 없는 홈플러스 푸드코트 도 들렀지요~!

 

 

 

여느 푸트코트와 같이

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 푸드코트 에도 메뉴가 많아서

항상 고민이 되요~!

 

전 이런데 오면 돈까스 종류를 많이 시키게 되는데

오늘은 중국음식으로 통일~!

 

 

 

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 푸드코트 깐풍기 잡채밥과 탕짜면~!

ㅎㅎ 맛나겠죠~?

 

 

 

이건 제가먹은 깐풍기 잡채밥~!

잡채밥 몇군데 안먹어봤지만

동네에서 먹었던 잡채밥 소스와 약간 다르더라구요~

전 이쪽이 더 맛있었어요

 

 

 

뭐랄까~ 소스가 누룽지탕과 맛이 비슷해요

제 입맛일 수도 있지만

전 그렇더라구요~!

어쨌든 났어요

 

 

 

이건 깐풍기라는데..

깐풍기 맛은 아니고 탕수육 같네요 ㅎㅎ

약간 좀 시었어요 ㅠㅠ

 

 

 

이건 탕짜~!

제가 안먹어서 패쓰~

자장면 면이 얇고 괜찮았어요

 

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 푸드코트 가끔 들르는데

오늘은 첨 먹어보는 메뉴를 시켰는데 쏘쏘~

 

다음번엔 또 다른메뉴에 도전해봐야 겠어요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