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 브런치카페 에이원 브런치 & 베이커리 *

 

 

 

 

오늘은 호화스럽게 일산 브런치카페 에서 점심을 했어요 ^^

 

이름은 에이원 브런치 & 베이커리

 

백석역 5번출구로 나가면 있답니다~

 

근처에 약속이 있어서 검색하다가 유기농빵도 판매하고 있어서

 

겸사 겸사 이리로 정해졌네요 ^^

 

 

 

 

일산 브런치카페는 처음이네요~

 

일산은 호수공원갈때만 들리는데 ㅎㅎ

 

봄 되면 꽃축제도 하는데~ 거의 매년마다 갔었거든요

 

올해도 가봐야 겠다

 

 

 

일산 브런치카페 에이원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매장이예요~

 

브런치와 잘 어울리는 느낌이랍니다

 

그리고 매장이 큰편이예요

 

다 먹고 온김에 빵도 몇개 구매했어요

 

 

 

브런치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뭔가 여유있어 보이는 ㅋㅋ

 

사실 자주 즐기지는 않아요

 

약속있을때 한번씩 가주는 센스 ㅋㅋ

 

 

 

예전에는 한창 브런치카페 맛집 탐방하고 다녔던 적이 있어요

 

예쁜 카페도 찾아다녔구요 ㅋ

 

요즘엔 체력이 안되서 ㅠㅠ

 

 

 

커피한잔 하는 여유~

 

소박하지만 이럴때 행복을 느낀답니다 ^^

 

일산 브런치카페 에서 행복찾고 왔네요 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