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관리 아이패치로 시작 *

 

 

요즘 눈가에 부쩍 주름이 진것 같더라구요 ㅜㅜ

나이는 목속이나.. 에휴

그래서 눈가관리하려고 아이패치를 사왔어요

에뛰드 세일하길래 비오는 와중에 비를 뚫고 사왔어요 ㅋㅋ

 

 

콜라겐 아이패치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네요

대용양으로 들어있어서

매일 데일리로 눈가관리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1인 1팩 하듯 눈가관리도 시작해보려구요

 

 

기존에 눈가관리하는 아이패치 쓰는게 있었는데

비싸서 그것보다는 저렴한 에뛰드 콜라겐 아이패치로 샀어요

세일하니깐 더 가격이 다운되더라구요

 

 

흰색통에 이렇게 스파츌러도 있네요

이걸로 떠서 붙이면 되요

전 귀찮아서 그냥 손으로 ㅋㅋ

 

 

황금색의 콜라겐 아이패치~

넉넉해서 매일 붙여도 한달은 붙일수 있어요

이걸로 눈가관리해서 동안되렵니다 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