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넛오일 효능 건강관리시작 *

 

 

 

 

 

 

 

드디어 코코넛오일을 샀어요~~!!

 

예전에 티비에서보고 사야지 사야지 맘먹고 있었거든요

 

다이어트, 혈관질환예방 등등 코코넛오일 효능이 좋다네요~!!

 

16년 건강관리를 위해 효능좋은 코코넛오일로 시작해보려구요 

 

 

 

치매예방에도 좋다는 코코넛오일 효능!

 

과연 맛은 어떨런지~ ㅎㅎ 궁금

 

사실 몸에 좋은것 치고는 맛이 썩 좋은게 없어서 ㅠㅠ

 

 

 

뚜껑을 개봉했어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굳었어요~!!

 

따뜻하면 녹는다고 그러더라구요

 

숟가락으로 한술 떠서 먹어봤는데 맛은.. ㅠㅠ

 

코코넛오일 효능을 생각하고 먹으려구요 ㅎㅎ

 

 

 

 

향은 코코넛향이 싹~ 나서 그나마 향때문에 먹을만한데

 

맛은 맹맛이고 기름맛? 이라고 해야하나 ㅎㅎ

 

어쨌든

 

 

 

천연 코코넛오일은 피부에도 발라 보습제로도 쓸수 있고

 

요리할때 기름대신 코코넛오일을 활용해도 좋답니다 ^^

 

다용도로 활용가능한 코코넛오일 효능과 함께

 

건강을 챙겨보려구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