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반석계란 기계 들여놨어요 ^^

 

 

 

 

 

워낙 맥반석 계란을 좋아해서 가끔씩 사다먹는데

 

이번에 아얘 맥반석계란 만드는 기계를 들여놨답니다 ㅎㅎ

 

넘 쉽게 건강한 맥반석계란을 만들수 있어서 넘 잘산것 같아요

 

 

맥반석계란 기계 이렇게 생긴아이예요~

 

생각보다 심플하게 생겼어요

 

안에 도자기로된 내솥에 계란을 넣고

 

고온 저온을 선택하면 되요

 

 

자동 타이머는 아니고 본인이 직접꺼야되요~

 

전 저녁에 저온으로 맞추고 아침에 끄면 딱 맞더라구요!!

 

내솥에 계란한판 다 들어가요

 

 

 

그렇게 해서 완성된 맥반석계란

 

아침에 계란향이 솔솔나요~ ㅎㅎ

 

약간 탄듯한 자국들이 눈에 보이네요

 

 

ㅋㅋ 실하게 잘익은놈 하나를 까보겠습니다

 

좀 식은다음에 만져야되요

 

엄청 뜨겁다는거! 좀 식거나 아님 찬물에 담궈두세요~

 

 

짜짠~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쥬~?

 

맥반석계란 기계 들여놨으니깐 묵히지않고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근데 귀차니즘이 발동하면 썩힐지도 ㅠㅠㅋ

 

'리뷰 >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가관리 아이패치로 시작  (0) 2016.02.15
코코넛오일 효능 건강관리시작  (0) 2016.01.29
리스테린 구강건강 지키기  (0) 2015.08.26
abc마트 샌들 세일 구입했어요  (0) 2015.07.27
여름 태슬샌들 장만  (0) 2015.07.05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