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타샤의 정원 모임장소로 좋아요

 

 

 

 

퓨전한정식으로 유명한 파주 타샤의 정원~

 

모임이 있는데 이번엔 모임장소를 제가 정하는거예요 ㅠㅠ

 

여기 저기 검색하면서 모임장소 물색중 

 

파주 타샤의 정원 괜찮다고 들어서 한번 가봤어요 ㅎㅎ

 

 

 

가기전에 인터넷에 한번 검색해보고 갔어요~

 

어떤 분위기인지 ㅎㅎ

 

넓직하고 분위기도 그렇고 모임장소로는 딱인것 같더라구요

 

 

 

 

 

파주 타샤의 정원 밖은 이렇게 동화속의 주인공들로 꾸며놨어요~~!!

 

퓨전한정식이라고는 하지만 사실 외관상으로 봤을때

 

한정식집이라고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니 또 다르네요~

 

다양한 소품들과 장식품들을 굉장히 컬러풀하게 꾸며놨지 뭐예요!!

 

인증샷도 좀 찍어주고 슬슬 돌아다니며 구경모드 ㅎㅎ

 

 

 

파주 타샤의 정원 정식코스로 배를 채우고

 

차로 아쉬움을 달랬어요~~

 

차마시고 여유떨다보니 시간이 아주 훅훅가네요~ ㅎㅎ

 

 

 

 

꽃잎그림이 그려진 찾잔받침~ 

보기좋은 떡이 맛도좋다는 말이 맞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