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 미스터보쌈 배달

 

 

 

 

오늘 저녁에 보쌈이 먹고 싶어서 배달앱을 뒤적거리니

 

불광역 가기전에 있는 미스터보쌈집이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최근에 생겨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불광 미스터보쌈에서 주문!

 

 

포장이나 배달전문인 불광 미스터보쌈~

 

 

 

 

보쌈하면 약간 하얀고기인데

 

여기는 노르스름하더라구요~

 

가마솥에 삶아서 그른가~?

 

 

 

짠~ 완죤 푸짐하게 차려졌어요~!!

 

3인용으로 시켰는데 쟁반국수까지 왔어요 ㅋㅋ

 

저거 따로사면 돈이 얼만데~ 

 

 

 

비계가 입에서 살살 녹네요~

 

전 고기만 있는것 보다 비계가있는게 더 맛있어요 ^^

 

 

 

이렇게 국수랑 양념장이 따로와요

 

 

 

양념장을 샥샥 넣으면 쟁반국수 완성~

 

새콤 매콤한 맛이 입맛을 당기네요 ㅋㅋ

 

 

 

 

오도독 씹히는 보쌈무와 고기는 환상의 궁합!

 

불광 미스터보쌈 첨 시켜봤는데 맛있네요~!!

 

 

 

 

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온답니다~

 

불광 미스터보쌈 종종 시켜먹어야 겠어요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