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이트 만들기 쉽네요

 

 

 

 

크리스마스선물겸 연말선물로 티라이트 소이캔들을 만들어봤어요 ^^

 

티라이트 만들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티라이트 만들기 재료는

 

소이왁스, 티라이트틀, 심지, 향오일, 온도계, 양면테잎 이정도만 있음 되구요

 

여기에 꾸밀재료를 첨가하시면 된답니다 ^^

 

전 꾸밀재료로 압화를 준비했어요!!

 

 

 

하트모양 티라이트틀을 선택했어요~

 

티라이트틀 한묶음 사실때 10개씩 들어있어요

 

티라이트에 맞는 심지도 준비하시고

 

 

 

심지에 양면테잎을 붙여주세요~

 

심지탭에 붙이는 전용 테잎이 있는데

 

전 구비를 못해서 양면테잎으로 붙여줬답니다~

 

 

 

이렇게 가운데에 꼭꼭 눌러가며 붙여줬어요~^^

 

 

 

이렇게 심지를 붙일동안

 

 

 

소이왁스를 녹여줬어요~

 

플레이트로 녹이던데 전 전자렌지를 이용했어요 ^^

 

1분30초 간격으로 두번돌리니 잘 녹아요!!

 

종이컵에 꽉 담아서 녹이면

 

하트티라이트 4-5개정도 만들 수 있더라구요

 

 

 

온도를 재어 60-65도 정도 됬을때 향을 첨가해주세요~!!

 

전 씨솔트유자향을 썻는데 상큼하고 좋더라구요

 

 

 

향을 넣고 잘 섞이도록 저어준다음

 

티라이트틀에 왁스를 부어주세요 ^^

 

 

 

다 굳기전 압화를 올려주니 색다른 맛이네요~!!

 

티라이트 만들기 성공~!! ^^

 

연말선물로 정성들어간 티라이트 만들기해서

 

선물하면 괜찮을것 같아요

 

 

 

맘에들었음 좋겠네요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