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녹차라떼

 

 

 

 

 

오늘 날씨 뭔가요 ㅠㅠ

 

어제랑은 확연히 다르게 추웠어요~

 

서울 영하7.5도 였네요 ㅠㅠ

 

넘 추워서 따뜻한곳에 몸 좀 녹이려고

 

점심먹고 투썸플레이스 카페로 들어갔답니다~~

 

 

들어가니 넘 따땃하고

 

햇살이 환하게 들어와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

 

저희는 아늑한 창가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헬로~! 메리크리스마스~!

 

넘 귀여운 눈사람이 두팔벌려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네요

 

귀여워서 찰칵!

 

 

 

부드러운 우유커품이 사르르~ 라떼종류를 시켰어요

 

투썸플레이스 녹차라떼와 카페라떼 ^^

 

전 녹차라떼예요 커피는 잘 안마셔서 카페에오면

 

스무디나 다른음료를 마신답니다

 

 

투썸플레이스 녹차라떼위에

 

하트인듯? 아닌듯? 한 우유커품~

 

거품이 풍부해요~~

 

 

투썸플레이스 녹차라떼 카페라떼 투샷!

 

 

 

투썸플레이스는 M포인트 50%할인인가봐요~

 

어쨌든 오늘 따땃한 햇살받으면서

 

한시간을 카페에서 수다떨었어요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