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샐러드바 추천 

 

 

 

 

 

 

요즘 샐러드바 브랜드들이 넘쳐나요~

 

금액대도 다양하고 한식, 중식, 퓨전등

 

그 종류도 참 다양해졌답니다

 

 

 

 

그중에서 저는 애슐리를 애용하는 편이예요~

 

딱 적당한 가격에 음식들도 잘 나와서 샐러드바 추천하는 곳이예요

 

애슐리 런치도 좋지만 디너때가 아무래도 맛있는게 더 나오죠 ㅋㅋ 

 

 

 

샐러드바에 걸맞게 첫접시는 건강돋는 샐러드로 ㅋㅋ

 

사실 이런 야채샐러드 종류는 많이 먹지않아요

 

고기나 파스타 이런종류를 즐기게 되요

 

 

 

토마토 스파게티~

 

전 애슐리에서 씨푸드 스파게티만 먹어요

 

살짝 매콤한맛 돌면서 홍합, 새우 등 해산물도 들어있어서 더 맛나요

 

 

 

우동도 아끼는 종류는 하나예요 ~!!

 

특히 면 보다는 유부,파 등을 많이 얹어온답니다~~

 

 

 

브로콜리 스프로 따땃하게 하그릇 먹어주면

 

속이 든든해져요

 

종류를 알수없게 정말 이것저것 담아왔네요 ㅋㅋ

 

 

 

요거트도 빠질수 없죠~!!

 

전 달달한 요거트보다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이런 플레인요거트가 좋아요

 

건강에도 더 좋겠죠 ㅋㅋ

 

 

 

 

달달한 크레페와

 

아메리카노의 궁합 넘 잘맞아요 ㅋㅋ

 

 

 

쿠키와 망고샐러드도 안먹어주면 서운하니 조금씩 떠왔어요~!!

 

전 여기 커피가 맘에들어요

 

바로 갈아서 추출해서 주니 커피전문점 못지 않답니다~~

 

넘 배불리 잘먹어서

 

애슐리 샐러드바 추천합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