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동공원 약손요리 직화쌈밥정식

 

 

 

 

 

율동공원 근처에 있는

 

약선요리 전문 직화쌈밥정식집!!

 

채소를 많이 먹지 않는지라

 

이렇게 외식하면서 한번씩 쌈밥정식먹으니 좋더라구요 ㅋㅋ

 

 

 

 

율동공원근처 이원희의 약선요리.

 

계절에 따라 메뉴가 바뀌나봐요~~

 

기력보충하는데 딱일것 같아요 ㅋㅋ 

 

 

 

 

오징어 쌈밥을 시켰어요~!!

 

직화쌈밥정식에 걸맞게

 

오징어를 직화구이로 볶아서 나온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쌈채소들!!

 

제가 아는건 상추, 깻잎, 치커리 정도? ㅋㅋ

 

이런 쌈채소류는 거의 고기먹을때만 먹는것 같아요  

 

 

 

 

쌈밥을 주문하면 칼국수도 끓여먹을 수 있어요!!

 

요 칼국수는 무한리필 이랍니다 ㅋㅋ

 

근데 배불러서 많이는 못먹는다는게 함정 ㅋㅋ

 

 

 

 

완죤 푸짐하죠~?? ㅋㅋ

 

옆에는 보글보글 끓고있는 칼국수!!

 

뜨거울때 호호 불면서 먹어야 제맛이죠~~

 

 

 

 

직화구이 오징어볶음~!!

 

불맛나니 색다르고 맛있네요 !!

 

쌈위에 올려먹으니 딱 같이 맞아요

 

 

 

 

구수한 된장찌개도 빠질 수 없죠~!!

 

몸에좋고 맛도좋은 직화쌈밥정식

 

가끔 한번씩 먹어줘야 겠어요~!!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산에 눈꽃이 내렸어요  (0) 2015.12.03
연신내 칼국수  (0) 2015.12.02
불광 nc백화점 푸드코트  (0) 2015.11.27
응암이마트 홍익전통육개장  (0) 2015.11.20
합정 메세나폴리스 등촌칼국수  (0) 2015.11.19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