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농협하나로 식당

 

 

 

 

 

 

삼송농협하나로 마트 구경갔다왔어요~!!

 

생긴지 얼마안된 곳이예요

 

삼송근처에 한창 아파트 들어서면서

 

삼송농협하나로 마트도 생겼나봐요

 

가서 어마무시 큰 장바구니도 득템했어요 ㅋㅋ

 

 

 

 

이런데 오면 푸드코트를 그냥 지나칠수 없죠~!!

 

삼송농협하나로 푸드코트로 고고~!!

 

저는 한식코너 해오름식당을 이용했어요

 

 

 

 

 

먹고나면 가장 속이편한 비빔밥으로 주문!!

 

장국과 반찬이 정갈하게 셋팅되서 나온답니다~

 

나물이 듬뿍 올라가 있어요~

 

완전 웰빙이네요 ㅋㅋ

 

 

 

 

 

고추장 슥슥 비벼먹으니 꿀맛 ㅋㅋ

 

간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영양까지 생각한 음식은 빔빕밥 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장국과 함께 호로록 먹어주면

 

이만한 궁합이 없네요 ㅋㅋ

 

삼송농협하나로 마트 오셨으면

 

푸드코트 한번 들려봐야쥬~? 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