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암이마트 홍익전통육개장

 

 

 

 

 

 

꽤 오랜만에 마트를 갔어요~!!

 

가까운 응암이마트로 갔는데

 

체인점중 규모가 꽤 큰곳이예요~

 

이마트 들렀다 근처 홍익전통육개장 집을 갔어요

 

 

 

 

 

응암이마트 오면서 홍익전통육개장은 첨 와보네요~

 

알고보니 체인점이었어요

 

드라마에서 여기 육개장집이 나왔더라구요

 

 

 

 

전통얼큰육개장

 

사골육개장

 

닭육개장

 

이렇게 사이좋게 하나씩 시켰어요~~

 

 

 

 

닭육개장과 전통육개장 맛의 미묘한 차이가 있네요~~

 

국물 색깔자체도 틀리지만

 

닭과 소기기의 차이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전 기본에 충실한 전통얼큰육개장이 좋아요~!!

 

칼칼한 국물맛과 더불어 건져먹는 재미가 있는 육개장

 

사실 육개장을 집에서 만들면 손이 많이 가잖아요

 

이런건 사먹는걸로 ㅎㅎ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 먹고싶을때

 

드시면 좋을듯 해요~!!

 

또 매운거 잘 못먹는 아이들먹어도 좋을듯

 

 

 

응암이마트 근처 홍익전통육개장

 

요즘에 한번 들리면 괜찮을듯요~~

 

 

 

<응암이마트 홍익전통육개장 위치>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