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서비스 주말 주전부리

 

 

 

 

주말에 나가긴 귀찮고

 

집에서 간편하게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했어요!!

 

맥도날도에서 시키려다가

 

롯데리아에 사이드메뉴가 많아서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 ㅋㅋ

 

 

 

롯데리아 홈서비스 주문방법은 간단해요~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거나

 

롯데리아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전 홈피를 이용했어요!!

 

원하는 메뉴를 골라담고 결제까지 완료하고

 

20-30분 내로 배달온것 같아요~ 넘 편하네요

 

 

 

저는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해

 

사이드메뉴쪽으로 주문했어요!!

 

쉑쉑치킨, 오징어링, 치즈스틱, 홍게너겟, 치킨버거..

 

 

 

치즈스틱

 

도톰한 치즈가 통으로 들어가있는 치즈스틱~

 

롯데리아 대표 사이드메뉴!!

 

 

 

쉑쉑치킨

 

양념감자처럼 내 입맛에따라 가루를 뿌려먹는거예요~

 

저는 가장 무난한 어니언으로 선택!

 

 

 

 

치킨버거

 

요즘에 치킨버거안에 어니언링이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더 감칠맛나고 맛있어진것 같아 자주 먹게되요 ㅋㅋ

 

롯데리아 홈서비스 주문방법 간단하니

 

주말 주전부리로 롯데리아 홈서비스 추천합니다~!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합정 메세나폴리스 등촌칼국수  (0) 2015.11.19
덕수궁 근처 태평식당  (0) 2015.11.16
종로 미진 메밀  (0) 2015.11.05
화정동 국사봉 쭈꾸미볶음  (0) 2015.11.03
경복궁 한옥카페 봄마다푸름  (0) 2015.11.02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