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게국지 큰길식당

 

 

 

어제 안면도 대하축제에 대한 이야기를 포스팅했죠~

 

오늘은 점심으로 먹은 안면도 게국지 포스팅을 합니다^^

 

게국지는 해산물을넣어 만든김치에 게를 함께 끓여내는

 

태안의 대표 음식이예요 ^^

 

 

안면도 게국지는 이름만 들어봤지 처음 먹어보는데

 

그 맛은 어떨런지 궁금하더라구요~~

 

차로 가다가 큰길식당이 보이길래 여기로 들어갔어요

 

 

 

큰길식당 티비에도 나오고

 

연예인분들도 여럿 다녀가셨더라구요~~

 

 

 

 

큰길식당 찬 종류가 많아요~

 

저희는 게국지에 바지락칼국수를 시켰어요~

 

하나만 맛보기 아쉬워서요~ ㅋㅋ

 

 

칼국수 그릇이 어마어마하게 커요~

 

손바닥 두세배는 되는것 같아요~!!

 

 

간이 짭짤하고 시원하고 맛있게 냠냠~

 

기대하던 안면도 게국지도 나왔어요~

 

원래는 냄비에 끓여서 나오는데

 

저는 따로 덜었어요~

 

 

국물한입 떠먹어보니 와~~ 넘 맛있더라구요~

 

안면도 게국지가 이런맛이구나

 

게 특유의 국물맛과 김치가 잘 어우러져서 풍미가 장난아니네요 ㅋㅋ

 

 

 

 

따로 그릇에 덜어서 비쥬얼이 쫌 그렇지만

 

맛은 쵝오~!

 

밥한그릇은 금새 뚝딱했어요

 

안면도 오시면 게국지 꼭 드셔보세요~!!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촌 자연별곡 한식뷔페  (0) 2015.10.30
봉평막국수 메밀전과 막국수  (0) 2015.10.23
신선설농탕 메뉴  (0) 2015.10.14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0) 2015.10.07
종로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0) 2015.10.05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