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아트박스 팬시구경

 

 

 

 

 

일산 호수공원에 놀러갔어요~~

 

자전거도 슝슝탔어요^^

 

원래 자전거를 못타는데 ㅠㅠ

 

2인용으로 뒤에 탑승해 난생처음 자전거의 맛을 알았답니다~~

 

살랑살랑 바람맞으며 달리는데 그야말로 힐링

 

 

 

일산 아트박스도 구경했어요~~

 

꽤 크고 구경할것도 많아요 ^^

 

 

 

일산 아트박스 위치예용 ::

 

 

귀여운 캐릭터가 한번 눈길을 끌고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한번더 들여다보게 만들어요

 

 

 

일산 아트박스에는

 

귀걸이 반지등 액세서리도 있어요~~

 

 

 

왕관반지도 껴봤어요~^^

 

 

 

 

미니 빗자루~~

 

넘 귀엽죠~?

 

사무실 책상위에 하나 놔두고 싶네요~~

 

컴퓨터청소할때 딱일듯

 

 

여성스런 우산~~

 

이런것도 하나 갖고 싶네요

 

 

캐릭터가 넘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졸라맨 캐릭터 같아요 ^^

 

 

 

 

 

 

어쩜 티포트도 저리 아기자기한지~^^

 

한참 티에 빠진적이 있는데

 

그때였음 저거 하나 샀을듯 ^^

 

 

몽키 이어폰줄감개~~

 

바나나 색깔의 몽키 귀엽네요 ^^

 

 

아기자기 귀엽고 실용적인 아이템이 가득한 일산 아트박스~~

 

구경하는것도 나름 소소하니 재밌네요~~

 

일산 아트박스 어떤게 있을지 구경하고 특템해가세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