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카페

일상 2015. 9. 4. 18:07

 

불광역 NC백화점 푸드코트

 

 

 

 

세일하는거 뭐 없나~ 하고

 

불광역 NC백화점 구경갔어요 ^^

 

건진건 없었지만.. 먹방으로 아쉬움을 달랬어요~

 

불광역 NC백화점 푸드코트 꽤 잘되있어서

 

굳이 밖에 나가지 않고 푸드코트를 이용해요

 

이것저것 시켜서 먹고 카페로 고고~

 

 

 

 

빙수는 안땡겨서

 

그냥 음료를 선택했어요~~

 

빙수 종류가 많더라구요

 

저 중에서 그린티슈렉빙수 맛보고 싶네요~~

 

녹차를 좋아해서리 ㅎㅎ

 

 

 

 

 

가격은 막 저렴하진 않고 평이한 수준같아요~!

 

불광역 NC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식사하고

 

카페에서 음료 마셔주면 좋을것 같네요

 

백화점 안에서 한큐에 해결!

 

 

 

플레인 요거트쥬스~

 

요거트 귀신이라 ㅋㅋ

 

음료 시키면 무조건 요커트 포함된걸 시켜요

 

 

 

파인애플 주스

 

쌍콤하네요 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