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소리수목원 천연치유 박물관

 

 

 

 

 

별내면에 위치한 산들소리수목원에 다녀왔어요 ^^

 

천연치유 박물관과 수목원을 만날 수 있는

 

산들소리수목원에서 또한번 힐링하고 왔네요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산들소리수목원에 갔어요

 

화랑대 역에서 버스를 타고 30분정도 달린것 같네요

 

내려서도 좀 걸어가셔야 한답니다 ^^

 

 

 

이날 날씨도 우리편 !!

 

꽃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산들소리수목원 걸어가다보면

 

여러가지 테마가 있어요

 

그거보는 재미도 쏠쏠할것 같아요

 

 

 

트릭아트를 볼 수 있는 박물관도 있더라구요 ^^

 

전 처음 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명화속의 주인공이 되기도 하구요

 

여기서 사진을 찰칵 찰칵 !!

 

 

 

 

 

천연치유를 테마로한 산들소리수목원

 

사진은 미처 다 못찍었지만

 

박물관과 체험할 수 있는곳도 있고

 

찾아간 보람이 있었어요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