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오로지김치찌개 먹방

 

 

 

 

저번 주말에 부암동 카페거리에 들렀다가

 

먹게된 부암동 오로지김치찌개

 

구경하고 저녁먹고 가려는데

 

마땅한 음식점이 없더라구요~ ㅠㅠ

 

여기가 눈에 띄어서 들어갔어요

 

 

 

 

[부암동 오로지김치찌개 위치]

 

 

이름 그대로 오로지 김치찌개만 팔더라구요!!

 

알고보니 여기가 조미료를 안쓴다고 하네요

 

 

 

부암동 오로지김치찌개의 느낌은

 

걸쭉한 김치찌개 보다는

 

깔끔한 국물느낌이예요

 

김치도 아삭하고 괜찮네요~

 

 

 

 

부암동 오로지김치찌개 반찬도 깔끔해요~

 

전 마늘절임이 맛있더라구요 ^^

 

한번더 리필했어요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세요!!

 

 음식 더 가져다 드릴까요 물어보시고 ㅎㅎ

 

 

유명 인사들도 많이 다녀갔나봐요~ ㅎㅎ

 

 

 

천장에 붙어있는 미니어쳐!!

 

넘 귀여워서 찰칵

 

딱 저렇게 나와요 !!

 

 

마지막은 커피로 마무리 !!

 

 

 

부암동 카페거리 주변에 이런 한식음식 파는데는 많지 않은데

 

한식이 생각난다면 부암동 오로지김치찌개

 

들르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