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퉁이카페 부암동 카페거리 위치

 

 

 

 

주말에 부암동 카페거리 다녀왔어요 ^^

 

동네자체가 아기자기하고 넘 예쁘더라는

 

부암동 카페거리중에서도 산모퉁이카페가 유명한데

 

여기가 커피프린스 촬영지라서 그런것 같아요

 

근데 직접가보니 촬영지라는것 말고도

 

뷰가 너무예뻐서 또 가고싶은 부암동 카페이기도 해요 ^^

 

 

 

 

7022번버스타고 부암동주민센터앞에서 하차했어요~

 

주변에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곳곳에 숨어있어요^^

 

요거 찾는것도 재미일듯~

 

근데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잘못왔나 싶었던 ㅎㅎ

 

 

 

어쨌든 대충 구경하고 본격적으로 산모퉁이카페를 찾아갔어요

 

가면서도 이게 맞나? 과연 산모퉁이카페가 나올까 ㅠㅠ

 

했는데 다행이 찾을수 있었어요

 

서울미술관 길건너 바로 골목으로 쭉~ 올라가야해요

 

완전 언덕이더라구요~!

 

 

 

 

가다가 박노해 사진관을 지나

 

쭉쭉 앞으로 고고~

 

 

 

고진감래라는 벽화가 눈에뜁니다!!

 

와 진짜 적절한 단어!!

 

좀 걸어 올라가다보니 산모퉁이카페와 마주할 수 있었어요 ^^

 

와  사람이 여기 다 모였네~

 

 

 

[부암동 카페거리 산모퉁이카페 위치]

 

 

 

뷰가 넘 이쁜 산모퉁이카페

 

 

 

산모퉁이카페 메뉴판>>

 

가격이 후덜덜하긴 해요~

 

아마 자리값인듯 ㅎㅎ

 

저희는 레몬에이드와 치즈케익을 주문했어요

 

 

 

 

자리가 꽉차 맨 꼭대기 층으로 고고~

 

위로 올라오길 잘했어 !! *_*

 

기념사진도 찰칵 찰칵 남기고

 

 

 

주문한 레몬에이드와 치즈케익을 냠냠하며

 

경치를 즐겼답니다

 

그냥 멍때리고 있어도 넘 좋았어요

 

 

저 멀리 북악산도 훤히 보여요

 

 

 

 

 

부암동 카페거리 한번쯤 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