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부대찌개 의정부부대찌개

 

 

 

 

 

 

퇴근준비하면서 갑자기 부대찌개가 먹고싶은거예요 ㅋㅋ

 

그래서 급 엄니와 함께

 

연신내 부대찌개집을 검색~!

 

하고 먹으러 갔어요 ^^*

 

 

연신내 부대찌개 몇군데 있는데

 

의정부부대찌개는 처음이예요~

 

특이하게 부추가 올라가 있어요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넣었어요

 

부대찌개에 라면사리가 빠지면 섭하죠 ㅠㅠ

 

엄니는 라면을 많이 안드셔서

 

거의 제가 먹었어요

 

윽~ 배불러 하지만 맛있다 ㅠㅠ

 

 

푸짐하죠~?

 

직장인들 단골메뉴이기도한 부대찌개!!

 

언제 먹어도 맛나용

 

 

 

 

 

 

 

연신내 부대찌개 의정부부대찌개집

 

포장도 된다네요~ 참고

 

 

에어콘이 빵빵해서 션하게 먹으면서

 

축구도 봤네요~ ㅎㅎ

 

 

 

<연신내 부대찌개 의정부부대찌개 찾아가기>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