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키즈까페 리틀채플린

 

 

 

 

 

연신내 키즈까페가 생겼어요~~!!

 

연신내 메트로타워 6층에 리틀채플린이예요

 

이쪽엔 없어서 구산쪽 키즈까페에 갔었는데

 

가까워서 넘 좋네요 ^^

 

 

 

[연신내 키즈카페 리틀채플린 찾아가기]

 

 

 

 

연신내 키즈카페 리틀채플린은

 

확실히 새로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시설이 깨끗하고 좋았어요

 

규모가 정말 커요~! 

 

사진에 다 담진 못했는데 시설도 꽤 많구요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댕기면서 놀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저번에 갔던곳은 너무 좁아서 ㅠㅠ

 

아이들과 어른들틈에서 제대로 못놀았거든요

 

 

 

 

빤딱빤딱 새거느낌 제대로나는 자동차~!

 

요거 저희 조카가 좋아하는거예요 ^^

 

아직 말을 못하는데 빵빵 거리면서 요거 탈려고 가리켜요 ㅎㅎ

 

연신내 키즈카페 리틀채플린에서 조카와 간만에 신나게 놀았네요

 

 

 

 

어린이와 영유아코너가 있어서 참 좋은거 같다는

 

암튼 자주 찾게될것 같은 연신내 키즈까페 리틀채플린 ^^

 

연신내 역에서 바로 나오면 있으니

 

찾기도 쉽답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