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샌들 세일 구입했어요

 

 

 

 

 

요즘 여름샌들 세일들을 많이 하더라구요~

 

엊그제 여름을 맞이한것 같은데

 

이제 곧 있으면 가을 신상이 나올것 같은 예감이..

 

 

 

 

전 abc마트 샌들 구입했는데

 

여기도 세일하더라구요

 

뉴발란스운동화가 괜찮은게 있었는데

 

사이즈가 안맞아서 포기 ㅠㅠ 아쉽

 

대신 abc마트 샌들을 구입했어요 ㅎㅎ

 

 

요 샌들!!

 

그냥 가볍게 신기에 좋을것 같더라구요~

 

화이트 색상이 깔끔해보이고 시원해보이고

 

암튼 편안하게 신으려구요 ㅎㅎ

 

 

 

걍 여름샌들은 편안한게 최고

 

얼마전에 샌들산게 있는데

 

굽이 좀 있었거든요

 

발에 땀이 많아서 그런지 앞으로 밀리니깐

 

물집잡히고 ㅠㅠ 암튼 고생좀 했답니다 ㅎㅎ

 

 

 

 

찍찍이라서 신고 벗기에 편해요

 

abc마트 샌들 다른것도 마음에 드는게 있었는데

 

사이즈 품절 ㅠㅠ

 

아놔 이날은 나랑 안맞네 ..

 

 

 

한짝 신어봤어요

 

ㅎㅎ

 

사이즈 한치수 크게샀느데 낙낙하네요

 

abc마트 샌들 세일중에 또한번 구경할까봐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