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 치즈퐁닭 먹었어요

 

 

 

 

얼마전에 종로에서 오랜만에 유가네 닭갈비를 먹었어요~!

 

근데 첨 보는메뉴가 있더라구요

 

넘 오랜만에가서 몰랐던건지 모르겠지만 ㅎㅎ

 

 

 

[종로 유가네 닭갈비 위치]

 

 

 

일명 유가네 치즈퐁닭

 

매우 푸짐해 보이는 치즈크러스트!!

 

진짜 치즈양이 많아요~

 

 

 

유가네 치즈퐁닭 양에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원래 치즈가 올라가면 비싸지는데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것 같아요!!

 

 

피자에 먹던 쭉쭉 늘어나는 그 치즈~

 

맘껏 먹으 수 있다늬 ㅠㅠ 유가네 치즈퐁닭으로 치즈의 한을 푸는구나

 

불판이 서서히 달궈지면서 치즈가 녹기 시작하더라구요

 

 

반찬은 셀프임돠~!

 

전 물김치가 맛있더라구요

 

두 그릇은 기본!!

 

 

쪼기 보라색 떡은 고구마앙금이 들어있어요^^

 

치즈떡도 있구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기시작하니 떡을 투하!!

 

사진을보니 유가네 치즈퐁닭 또 먹고 싶다

 

 

어느새 녹아내린 치즈~

 

유가네 치즈퐁닭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닭갈비도 잘 익었어요~

 

 

치즈에 찍어서 한입!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