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커피플레이트 생망고빙수

 

 

 

 

 

 

아기자기 고급진 카페

 

연신내 커피플레이트에서 생망고빙수를 먹었어요~

 

요즘 망고빙수가 대세잖아요!!

 

저도 여름들어 부쩍 망고빙수를 자주 찾아요

 

 

연신내 커피플레이트 위치는 청구성심병원쪽으로 쭉 올라가면 있어요~

 

맨처음에 저곳에 저리 고급진 카페가 생기다니!!

 

한번 가봐야 겠는데~?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엔틱한 장식품들이 많아서 분위가 좋아요

 

내부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다음기회에 연신내 커피플레이트 찍어서 올려볼께요 ^^

 

 

 

저희가 시킨 망고빙수~!

 

망고가 시중에 먹던 달달한 망고가 아니예요~

 

새콤하면서 생망고느낌이 팍~!

 

사실 시럽에 절인느낌의 망고만 먹어봤거든요

 

망고가 이렇게 새콤하면서 맛있다니 ㅎㅎ

 

 

연신내 커피플레이트 생망고 빙수의 얼음도 좋았어요~ ^^

 

처음엔 양에비해 가격이 좀 ㄷㄷ 하네~

 

생각을 했었는데 먹어보니 괜찮았어요

 

 

 

이렇게 팥이랑 연유를 주는데

 

전 넣어도 맛있더라구요~

 

너무 달면 뭔맛인지 몰라유~ ㅠㅠ

 

 

 

 

 자~ 연신내 커피플레이트의  시원한 망고한입 하시어유~~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광역 카페  (0) 2015.09.04
뱃살 셀룰라이트 마사지 so2c크림효과 짱!  (0) 2015.07.29
매운 비빔라면 열떡볶이면  (0) 2015.06.09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특템했어요  (0) 2015.03.18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