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7분김치찌개 / 새마을식당 메뉴

 

 

 

 

 

 

요즘 핫한 백종원씨의 새마을식당에 가봤어요^^

 

새마을식당 메뉴 중에서 연탄불고기와 7분김치찌개가 유명해서 그런지

 

메뉴판 글씨가 빨간색으로 강조되 있더라구요 ㅎㅎ

 

 

새마을식당 메뉴:)

 

고기종류와 그외 식사메뉴

 

가격대가  저렴하거나 다른곳과 비슷한 수준이네요

 

새마을식당 메뉴중 저희는 백종원 7분김치찌개와 냉김치말이국수를 시켰어요

 

 

 

새마을식당은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메장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다 똑같아요~

 

 

 

저희가 시킨 새마을식당 메뉴가 나오기전

 

나와주시는 반찬님들~~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냉김치말이국수 !!

 

따끈한 김치찌개 먹고 한젓가락하니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기존 김치찌개와는 좀 다른 백종원 7분김치찌개

 

걸쭉한 비주얼이예요~

 

먹는 방법도 다르더라구요~

 

강된장처럼 밥에 슥슥 비벼먹어요

 

 

백종원 7분김치찌개의 포인트는 요 김가루 !!

 

진짜 신의 한수예요 맛을 확 살려줘요

 

집에서도 좀 걸쭉하게 김치찌개를 만든다음

 

요 김가루 뿌려서 먹으면 비슷하게 맛날것 같아요 ㅎㅎ

 

 

밥위에 김가루와 김치찌개를 덜어서 슥슥 비벼먹으니 진짜 꿀맛 !!

 

백종원 7분김치찌개 집에서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이렇게 먹으니 딱 적당하게 배부르고 좋았어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