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빙수, 설빙 망고치즈빙수

 

 

 

 

오늘 서울 첫 폭염주의보가 발령됬었죠~

 

진짜 공기가 후끈후끈 너무 더웠어요 ㅠㅠ

 

사무실은 에어콘 빵빵이라 밖에서

 

안에서 밖으로 나갈땐 쬐금 보태서 사우나가 따로 없다는 ㅎㅎ

 

 

어쨌든 계속 기온이 올라가니

 

덩달아 빙수생각도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연신내 설빙을 자주 찾게되는것 같아요

 

설빙에서 인기메뉴인 설빙 망고치즈빙수를 먹어봤어요

 

 

연신내 설빙에서 망고치즈빙수를 맛보았어요~

 

물빛공원이 내려다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아

 

나오기를 기다리는동안 창밖을 구경했답니다 ㅎㅎ

 

 

 

노오란 망고와 치즈가 가득인 설빙 망고치즈빙수~!

 

처음 먹어보는건데 음 맛있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맛 베스트셀러인 이유가 있는듯

 

 

 

제가 치즈케익을 좋아하거든요 ~ 없어서 못먹는다능 ㅎㅎ

 

사르르 녹는 치즈케익과 달달한 망고의 조합인 설빙 망고치즈빙수!!

 

그리고 위쪽 얼음부분을 먹다보니 살짝 요거트가루맛도 나더라구요~

 

다 제가 좋아하는 맛이 혼합되있어 계속 스푼을 들이댔네요 ㅎㅎ

 

 

 

연유를 부으면 더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데

 

너무 달아질까봐 살짝 부었어요 ㅎㅎ

 

 

 

 

 

연신내 설빙 주말에 갔었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테이블이 꽤 되는데 다 찼더라는~

 

여름이라 빙수장사가 대박나는것 같네요 ㅎㅎ

 

 

 

<연신내 설빙 위치>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