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대 샤브샤브 월남쌈 쌈촌

 

 

 

 

화랑대역에서 버스타고 20-30분거리에 있는

 

산들소리수목원에 다녀왔어요 ^^

 

힐링되는 수목원이 요즘 끌리더라구요~ ㅎㅎ

 

 

 

어쨌든 신나게 구경했으니 또 맛있게 먹어야겠죠~?

 

화랑대역 근처에 있는 쌈촌에서 샤브샤브 월남쌈을 먹었어요~

 

요즘에는 샤브샤브 월남쌈 따로가 아닌

 

두 가지를 한번에 먹을수 있는 체인점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삼겹살샤브샤브+월남쌈있는 메뉴를 골랐어요~

 

샤브샤브+월남쌈+쌀국수+죽 요렇게 셋트예요

 

쌈촌은 셋트메뉴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더라구요 *_*

 

가운데 있는 육수가 끓으면 위에 야채를 넣어서 샤브샤브를 해먹어요~

 

 

 

화랑대 쌈촌의 3가지의 소스~

 

전 위쪽 세번째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오른쪽 빈칸에 덜어먹으면 되요

 

 

 

이 물의 정체는..?

 

 

 

라이스 페이퍼를 담구는 물이예요~

 

보라색이 넘 예뻐서 무슨물이냐고 물었더니

 

비트물이라 그러더라구요~ ㅎㅎ

 

 

 

한쌈 했습죠~

 

 

 

샤브샤브 월남쌈을 다 먹은후

 

쌀국수를 끓여 먹었어요~^^

 

금방 익더라구요~ 숙주도 듬뿍넣어서 먹으니

 

곁들이가 아닌 메인요리 같더라구요

 

 

 

그리고 죽!!

 

 

 

남은 육수를 좀 따라내고 마지막으로 죽도 해먹었어요~

 

요렇게 먹으니 와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화랑대 쌈촌에서 샤브샤브 월남쌈을 풀코스로 맛나게 즐겼네요~

 

 

 

샤브샤브를 먹을까 월남쌈을 먹을까 고민했다면 이젠 고민 노노~

 

쌈촌에서 두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참 알찼다능 ㅎㅎ

 

음식계이 짬짜면이랄까 ㅋㅋ

 

 

 

 

화랑대 샤브샤브 월남쌈 쌈촌 위치:)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