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아이 반값 으로 먹고왔어요

 

 

 

주말에 티지아이 반값할인받고 외식했어요~~

 

전체금액에서 50% 할인 이라니

 

이건 먹어줘야되~~ 하면서 다녀왔어요

 

 

 

티지아이에서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

 

오랜만에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외식이라

 

넘 맛있게 먹고왔네요~

 

 

 

티지아이 반값은 바로 요 이벤트~

 

오케이 캐쉬백 포인트만 있으면 할인 받을 수 있어요

 

50%는 할인되고 대신 포인트는 10%만 차감하니

 

진짜 거저먹는 느낌 ㅎㅎ

 

 

 

티지아이 식전빵으로 허기를 달랬어요~

 

빵은 같이 나온 크림에 찍어먹어야 제맛~

 

느끼한데 달달하고 맛있어요

 

두번정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

 

 

 

스프~ 좀 짠듯 했는데 치즈가 들어서 그런것 같더라구요

 

암튼 맛있어요~

 

 

오렌지 에이드로 목도 축이고

 

 

 

스테이크는 미디움 웰던으로 했어요~

 

적당히 분홍빛으로 익어서 먹기 부담없더라구요

 

새우튀긴것도 있었는 데 바삭하고 맛있어요

 

근데 양이 작아서 아쉽 ㅎㅎ

 

 

 

파스타는 치킨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참 고소하면서 맛있었는데

 

소스가 넘 말라버려서 더 넣어달라 했거든요~

 

근데 소스를 추가하니 본연의 맛을 잃은듯 하지만

 

그래도 굿~!

 

 

 

 

티지아이 반값 할인이 있어서 저렴하고 알차게 다녀왔네요~^^

 

보니까 12월까지 기간이 넉넉하니

 

주말에 한번 티지아이 반값 으로 외식다녀오세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