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씨월드 다녀오다

 

 

 

 

 

63씨월드를 방문했어요~~

 

63빌딩 아쿠아리움을 처음가는거라 기대가 은근 기대되더라구요!!

 

어린아이처럼 들뜨는 마음으로 63씨월드로 출발했어요~

 

 

63씨월드에 들어서자마자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눈길을 사로 잡더라구요 ㅎㅎ

 

처음본 것들도 있었고

 

티비에서 봤던것들도 있고 신기방기

 

 

 

니모를 찾아라!!

 

만화에서만 보던 실제 모델 니모를 보다니 ㅎㅎ

 

 

귀여운 펭귄가족? 인진 모르겠지만

 

북극에서나 볼수 있는 펭귄을 63씨월드에서 직접 보고왔답니다

 

걸어다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 

 

그외 사진들 방출~

 

 

 

 

과장 쪼금 보태 바다위를 걷는 느낌 ㅎㅎ

 

투명 유리창으로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볼 수 있어요

 

 

 

마지막 사진~

 

돌고래가 인사하고 있어요~ >_<

 

참 절묘하게 찍힌 사진 꼭 인형같아요

 

63빌딩 아쿠아리움 63씨월드에서 동심으로 돌아가 재밌게 구경하고 왔답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