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이디야 카페라떼

 

 

 

 

 

휴가아니고서야 평일에 쉬기 어려운데

 

어쩌다보니 평일에 쉬게됬지뭐예요~^^

 

너무 좋은것 있죠~ 시간가는게 아쉬웠다는 ㅠㅠ

 

그래도 여유로운 평일 한때를 보냈어요 ㅎㅎ

 

 

 

마무리는 연신내 이디야에서 찍었어요~

 

제일좋은 창가자리에 앉아서

 

이디야 카페라떼한잔 딱 시켜놓고 밖을 내다보며

 

사람구경도하고 사색에 잠기기도하구요~ ^^;;

 

 

 

<연신내 이디야 위치>

 

연신내 이디야는 청구성심병원 바로 맞은편에 있답니다!

 

도로편이라 찾기 쉬워요 ㅎㅎ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은 그리 많진 않았는데

 

나갈때보니 어느새 자리가 꽉 찼더라구요~!

 

사람이 있는지도 모르게 시간이 갔네요 ^^

 

 

 

연신내 이디야 카페라떼를 시켰는데

 

요즘엔 요 카페라떼가 땡기더라구요!

 

부드러운 우유커품이 참 고소하고 맛있어요 ^^

 

뚜껑을여니 서프라이즈~~

카페라떼에 하트가 그려져있어요

 

 

 

예쁜하트~ 마시기 아까.. 생각도 잠시

 

하트뵹 이디야 카페라떼를 홀짝 ㅎㅎ

 

보기도 좋고 맛도 좋네요~

 

 

 

 

 

이디야 카페라떼를 마시면서 시간보내며

 

이디야 메뉴도 찍어봤어요~

 

와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몰랐는데

 

여기에서 몇개나 먹어봤을라나 ㅎㅎ

 

앞으로 하나씩 새로운것에 도전해보고 싶어지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