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설빙 밀크팥빙수






어제에 이어 오늘도 시원한먹거리에 관한 포스팅이예요~


오늘도 너무 더웠잖아요


점심 가볍게하고 연신내 설빙으로 go go!


빙수하면 또 설빙이잖아요 ㅎㅎ





[연신내 설빙 위치]




탁 트인 연신내 설빙~


창가자리에 앉았다 햇살때문에 덥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자리를 안쪽으로 옮겼어요 ㅎㅎ





연신내 설빙에서 밀크팥빙수를 주문했어요!


원래 딸기팥빙수를 먹으려했는데


계절메뉴라 ㅠㅠ 아쉽..


그래서 밀크팥빙수를 주문했는데 


설빙 밀크팥빙수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인절미가 올라간 설빙 밀크팥빙수


저 위에 대추슬라이스 말린건지 바삭하더라구요


바삭해서 씹고 뭐지? 했는데 대추였다는 ㅎㅎ




쉐킷 쉐킷~


밀크팥빙수 비주얼은 이래도 맛은 굿!!


어느 가게나 그렇듯 설빙특유의 맛이있어요~


이젠 빙수의 계절~

 

연신내 설빙 자주 찾을듯 해요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