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해솔길 칼국수

 

 

 

 

당일치기로 대부도 해솔길 다녀왔어요

 

당일치기로 서울근교 떠나는것도 좋더라구요

 

좀 빡세긴 하지만 ㅎㅎ 

 

 

 

대부도 해솔길을 걸으면서 펼쳐치는 풍경이나

 

바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힘든것도 잊고 올라갔어요

 

 

대부도 해솔길을 걷고 걸어

 

낙조전망대에 도착~

 

 

 

이날은 날씨가 그리 좋지않아서

 

안개가 꼈어요~

 

그래도 아름다운 경치에 만족했어요

 

 

 

신기하게 갈매기들이 쫙 앉아있어요 ㅎㅎ

 

 

 

금강산도 식후경~

 

대부도 칼국수가 또 유명하잖아요!

 

빼먹을수 없죠!

 

 

 

조개가 듬뿍 들어간 바지락칼국수

 

바지락국물이 우러나와 시원했어요

 

면발은 쫄깃!

 

 

 

맛있게 식사를하고

 

대부도 해솔길에서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