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먹거리 한스델리

 

 

 

어제 인사동 먹거리 한스델리에서 저녁먹었어요~~

 

한스델리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이 착해서 찾게되더라구요 ㅎㅎ

 

 

[인사동 먹거리 한스델리 위치]

 

   인사동 입구 초입에 있어요~

 

 

 

 

샐러드도 시켜서 식전에 먼저 상큼하게 먹었어요

 

 

 

인사동 먹거리 한스델리에서

 

소세지볶음밥과 불고기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밥양이 어마어마 하답니다~

 

반은 남긴듯 ㅎㅎ

 

 

인사동 먹거리 한스델리 소세지볶음밥에 들어가있는 통소세지~

 

나이프로 썰어서 먹었어요

 

소스는 밥이랑 비벼먹으면 굿

 

 

불고기볶음밥

 

불고기 실종 ㅠㅠ

 

 

인사동 먹거리 한식도 좋은데

 

가끔 다른걸 먹고 싶을때 한스델리도 괜찮은것 같아요~

 

밥종류도 있고 파스타종류도 있어서

 

여러가지 다양하게 고르기 좋아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