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 빕스 다녀오다

먹방 2015. 5. 18. 23:53

불광 빕스 다녀오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오랜만에

 

불광 빕스에서 외식을 했어요 ^^

 

 

 

불광 빕스에서 자리를 잡자마자 음식을 담으러 GO GO~~

 

샐러드를 한가득 담아왔어요 ㅎㅎ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하긴하는데..

 

먹을것 앞에서는 조절이 안되죠 ㅠㅠ

 

 

쌀국수~! 오 괜찮다!

 

절인 양파를 듬뿍 넣어 왔어요

 

 

 

평소엔 안먹는 올리브~!

 

샐러드바에 오면 이상하게 손이가요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타코만들어 먹는것도 있는데 두번이나 만들어먹었어요~

 

이국적인 맛이 굿!

 

 

시큼한 요거트~~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

 

 

 

흡사 마카롱같은디저트~!

 

쨈이 없다뿐이지 마카롱이예요

 

요거 다섯번은 가져다 먹은것 같아요 ㅎㅎ

 

 

불광 빕스에서 마지막 빙수로 마무리 했어요

 

빙수에 아이스크림을 넣어먹으면 더 맛있다는 사실!

 

 

여기에 보태기 차를 마셧어요

 

커피도 좋지만 몸에좋은

 

캐모마일과 우엉차를 마셨답니다 호호

 

 

불광 빕스 꽤 넓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다행이 손님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수다떨면서 식사를 즐겼답니다

 

 

 

[불광 빕스 찾아가는길]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