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원할머니보쌈 배달 했어요

 

 

 

 

 

야식이 땡기는 어느날..

연신내 원할머니보쌈 배달 시켰어요! ㅎㅎ

 

 

 

야식하면 또 보쌈이잖아요~

동네에 원할머니보쌈 배달 되는곳이 있어서 맛있게 냠냠!

 

 

 

 

샐러드~ 새콤하니 맛있어요

 

하나의 그릇에 참 알차게도 담겼네요ㅋㅋ

 

 

절인배추와 보쌈소~

보쌈에서 빠질수 없는것들이죠^^

 

원할머니보쌈엔 싸먹는 떡이 있는데

요거 강추~!

저희는 추가적으로 몇개 더 사서먹어요

 

 

 

드디어 메인 보쌈!!

원할머니보쌈 가격이 좀 쎄서 그렇지

확실히 고기가 달라요!!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ㅎㅎ

 

 

 

 

한쌈싸봤어용 ㅎㅎ

진짜 입 터질것 같네요~

 

원할머니보쌈 배달되서 집에서 편하게

즐거운 식사를 즐겼어요

 

 

 -----------------------------------------------------------

 

연신내 원할머니보쌈 배달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