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둘레길 벚꽃 걷기

 

 

 

지난 주말에 남산 둘레길 다녀왔어요

남산은 1년에 한두번은 꼭 가는것 같아요

 

남산 둘레길 코스로 걷기도 좋고

벚꽃길도 있어서 좋아요

 

 

 

남산 둘레길 언덕 올라가면서 찍은사진이예요

이름모를 흰색꽃이 활짝 피었어요~

 

남산타워가 저기~ 보이네요 ㅎㅎ

남산타워가 저리 가까워 보여도 걸어서 2,30분은 가야되요

 

 

 

이날 행사가 있었나봐요~

무대 장치를 열심히 설치하고 있더라구요

 

 

 

 

남산 과학관!

어렸을적 참 많이도 왔던 남산과학관

예전에 별자리보는것도 있었는데..

요즘도 하려나요?

입장시간이 지나서 보지는 못했어요

 

 

언덕을 다 올라오면

백범김구 선생님의 동상이 우릴 맞이해줍니다~

 

 

안중근 의사 기념관

 

남산 타워로 올라가기전 안중근 의사 기념관도 있어요

한번쯤 들리고 올라가시면 좋답니다

 

 

 

저희는 과학관까지 올라왔어요~

 

과학관 지나서 본격적인 남산 둘레길 코스가 이어진답니다

슬슬 꽃구경하면서 걷기 좋을것 같아요

 

 

아래는 벚꽃길!!

벚꽃이 만개했어요^^

나름 벚꽃 구경도 하다왔네요

 

 

 

 

남산 둘레길 가는길 *******

 

 

 

 

 

'일상 > 다녀왔습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랜드나들이 다녀왔어요  (0) 2015.05.01
분노의질주 더 세븐 봤어요  (0) 2015.04.30
[신당동 카페] 레드망고  (0) 2015.04.05
연신내카페, 연신내이디야  (0) 2015.04.01
불광역 불광문고  (0) 2015.03.27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