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파리바게트 엿보기

 

 

 

 

퇴근길 빵이 생각날때

가끔 들리는 연신내 파리바게트

빵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맛이 있어요^^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빵들

꼭 모형같지 않나요? ㅎㅎ

 

 

 

여기는 기본빵 파는 코너같아요

식빵이 보이네요

 

 

 

꺄~ 마카롱!! 연신내 파리바게트에도 마카롱을 파네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미니한 사이즈예요

 

평소 마카롱 좋아하지만 가격이 사악하다는

미니 사이즌데 더 사악해 ㅠㅠ

 

 

 

쪼기~ 제가 좋아하는 고로케도 보이네요^^

기름에 튀긴거라 칼로리는 높지만 좋아요

 

 

 

딸기가 철이라 그런지

딸기로 만든 디저트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큼지막한 통딸기들이 얹어져있는

연신내 파리바게트 딸기

왠지 상큼할것 같아요 ㅎㅎ

 

 

 

 

소보루, 단팥빵 ㅎㅎ

빵집에서 빠지면 섭한 녀석들

 

 

 

 

▼ 연신내 파리바게트 ▼

 

 

 

Posted by coderef
,